안녕하세요.

동탄지기입니다.

동탄2신도시 상가만 돌아다니다가 개인적인 약속이 있어 산본에 가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하는 일이 이렇다 보니 주변상권을 분석해 보게 되었네요.

산본역에 가 보면 중심상가가 있습니다. 주변 충무아파트2단지 무궁화화성 한성목화등1단지 세종아파트6단지 아파트들로 둘러쌓여져 있습니다.

이곳은 제가 근무하던곳이라서...^-^

 산본중심상가 진입로 입니다..

원광대학병원방향에서 찍은 사진인데...어제 저녁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지나가더군요..

그리고 곳곳 상가안에도 많은분들이 식사및 음주를 즐기고 계셨구요.

 곳곳에 없는게 없는 중심상업지구 입니다.

1층에 제일 많이 보이는건 휴대폰가게, 약국, 그리고 금은방등이 있네요..

제가 있는 동탄2신도시 11자상권에는 아직까진 금은방들이 보이질 않네요..

그리고 1층에 수많은 음식점들도 보였습니다. 뭐 특별해 보이진 않네요..



 

 

이곳은 산본역에서 중심상가로 진입되는 곳 입니다. 이곳에 건널목 라인이 있어 차량은 최대한 천천히 진입하게 되지요..

역에서 이마트 방향으로 다이렉트로 갈수있게 되어있습니다.

약간 광장형으로 되어있어 다른 라인보다 이 라인이 가장넓은걸 알수 있지요..

 어제도 꽤 날씨가 추웠는데 베스킨라빈스에 손님들이 계셔서 의아해서 사진을 한방 찍었습니다.

추워도 먹을껀 먹는다~~ ㅎㅎ

어젠 학생들이 엄청 많더군요.

이렇게 광장형식으로 가운데로 쭉~~ 갈수있게 되어있습니다.

산본중심상가는 차량과 일반 보행자들도 같이 갈수 있게 길이 나 있는데...이곳은 도보만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산본에 가보면 무한리필 가게들이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이 점점 많이 생겨나더라구요.

어제 술한잔 하러 갔던곳도 무한리필고기집이였네요..



명동상가 건물에 있는 깔레 소나무장작구이 무한 리필집 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나오더군요..2층에 자리잡은 상가이구요..

 


 

기본적으로 이렇게 나오데요..

1인분이 8천원대 만원대 이렇게 있었는데 저희는 만원대를 먹었지요..

국물도 나오는데 국물도 맛있고.. 막국수 같은것도 보이시죠? 초밥식으로 나온건 제 기억으로는 삼겹살인듯 합니다..

산본에는 저렴하고 괜찮은곳이 많이 있어요..

동탄에도 이런곳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곳은 저와 같이 교육받았던 실장님이 계신곳인데 반가워서 한컷 찍었네요..

안에보니 복층으로 되어있는거 같던데....ㅎㅎ


저희가 간 깔레 무한리필 고깃집이네요.

술도 한잔하고 좋은사람들과 만난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동탄2신도시도 자리 잡히면 아마 산본역 못지않은 중심상업단지가 만들어지겠지요~~

동탄지기의 산본방문기 였네요..

 

 

우리 사무실 위치 사진도 올려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날씨 엄청 추워요~~

 산본중심상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