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옵티머스큐를 산 나와 몇일있다가 갤럭시 S를 구매하신 팀장님과의 생활 비교기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기에 그리고 휴대폰에 관심 없었던 나와 관심이 엄청나게 많은팀장님과의 비교이기에 그 의견은 아무것도 모르는 내 의견임을 밝힘니다.

처음 옵티머스큐를 고를때는 일에 많이 필요한 지도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했더니 이 옵티머스큐를 권해줬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트위터를 갓 시작했기 때문에 그거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하니 이것을 권해주더군요

얼마 안 있다가 나온 갤럭시 S


처음에 가져왔을때의 느낌은 얇다..ㅎㅎ
그에비해 옵티머스큐는 자판때문에 조금 두껍고 무거웠네요.
그리고 화면 액정사이즈. 액정이 갤럭시S가 조금 크고 얇네요.
또 현재 좋은것은 OS자체가 옵티머스틑 1.6버전이기 때문에(추후에 업그레이드해준다고함) 현재는 어플자체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켓도 티스토어에 있는 어플들을 옵티머스큐에서는 사용할수 없는것들이 많더라구요.
실제 생활에서 재미로 사용할수 있는 어플들을 티스토에서는 사용가능한데 옵티머스큐에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망설였지만 아이디나 비번을 한영키를 누르고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옵티가 더 나은거 같더라구요.ㅎㅎ

자판을 다 외우지 않는한..

또한 OS 업그레이드 되면 옵티도 많이 좋아진다고 하니 기대할만하네요.

참 두개다 안 좋은점은 전화통화가 누르지 않았는데 가끔된다는거...

그리고 반응이 느려서 그런가 통화끊기 누르면 꼭 다른화면으로 넘어가 통화료가 부과되는 경우가 생긴다는거..ㅠㅠ

매일 매일 새로운 어플을 다운받아오는 팀장님이 갖고 놀기엔 옵티머스큐보다 갤럭시 S가 현재까진 좋은거 같더군요.

그리고 통화위주 그리고 블로그 트위터를 자주 이용하는 저같은경우는 옵티머스큐가 조금은 우세....

참... 화면이... 갤럭시S가 화면이 슈퍼아몰레드 다 보니 조금더 밝은 느낌이 든답니다.

둘다 밧데리 다는건 어쩔수 없이 빠르구요..

휴대폰 사용에 따른 용도에 따라 장단점은 조금씩 바뀌는거 같습니다.

추후 또 비교 가능한 기능이나 사용용도가 생기면 또 올리겠습니다.ㅎ

참고로 옵티머스큐는 트위터 정식버전어플을 아직까진 사용하기 힘들다 하네요..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