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근히 쌀쌀한 날씨였네요.

반팔입기엔 조금 추운날씨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뛰고 있는 동탄지기가 요즘 핫~ 한 메타폴리스 스타즈호텔 청약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구요~~

 

일단 사업장 자체가 2동탄이 아니고 그냥1동탄입니다.

 

1동탄에 보시면 메타폴리스라고 있는데 그곳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동안 메타폴리스 2단계사업이 포스코건설에서 손을떼며 10년이상 장기표류됐던 사업이였다고 하네요.

오랜기간동안 사업이 진행되지 않다가 이번에 부동산개발업체인 우리나라(주) 에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다행이지요.. 그래서 계발계획이 나오게 된거예요.

LH와의 토지매매계약도 체결되었고 현대백화점복합단지 판매시설에 대한 임대차 계약도 체결되면서 본격적인 사업이 시작되었는데요.

총 사업비는 1조원 이상으로 우리나라(주)는 부지중 일부를 활용해 5월과 9월중 호텔과 백화점 착공에 들어갈 계획이라네요.

북광장과 남광장이 예전에 비해 엄청난 유입으로 인하여 활성화 되어 있는 상태에서 2단계 사업이 진행된다면 그 파급효과는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지도상의 입지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타역(가칭)이 생길 예정으로 있습니다.

위치가 엄청 좋지요?

자 그렇다면 호텔사업의 추진 배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관련법규및 수익형사업과의 비교 내용을 올려드렸습니다.

 

 

 

동탄신도시 메타폴리스 스타즈호텔의 입지 와 사업성은 불에 기름을 뿌리는 겪이라 할수 있을듯 하네요.

더군다나 연 8% 임대수익 보장제(1년간)실시 한다고 합니다.  호텔운영을 모두투어 네트워크 자회사인 (주)모두스테이전문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 잔금 40% 입니다.

동탄2신도시의 투자 계획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한번쯤은 눈을 돌려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이상 동탄신도시의 분양정보였구요...

저는 동탄지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