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동탄2신도시 에서 달리고 있는 탄지입니다.ㅋ

ㅎㅎㅎ 기분이 좋은 블로그가 되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기분좋아졌쥬?~~


날씨가 주말인데 조금 우중충했네요..ㅎㅎ 구름도 살짝 끼고.. 어제보단... 조금 그루미 했네요.

 

 


아침입니다.

 

거리 한산하쥬~~?

 

맨날 같은 구도로 찍으니~~~ 심심하쥬~?

 

그래서 아침점심저녁으로 나눠 봤습니다..ㅎㅎ

 

동탄지기 예요~~ 잘했쥬?

 

 

점심때도 비슷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날씨가 우중충하면 꼭 황사가 가득한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그래서 더더욱 외출을 삼가하는거 같습니다.

 

 

점심이후의 분위기 입니다.

 

지난주와는 또 다른 분위기네요..

 

그런데.. 자동차가 점점 많이 다니는 모습이 보인답니다.

 

주차량도 많이 늘고..

 

조심하세요..일요일도 주정차위반 잡으로 다녀요~~~

 

 

최근의 토요일 모습치고는 정말 조용합니다.. 그쵸?

 

평일과는 또 다르게 학생들이 길에 많이 다니질 않아 그런지 더 한산한 느낌입니다.

 

자~~

 

그럼 저녁 타임도 확인해 볼까요??

 

 

밤이 되면 낮보단 화려해 집니다..

 

불도 많이 비춰지고..

 

대로이지만 밝은 분위기가 나요~~

 

사실 금요일 밤엔 이주자택지에 앉을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직까지도 이사오실분들의 자리가 많이 남아 있네요.

 

403블럭 중간 주차라인 윗쪽까지도 한두개씩 자리를 채워가는 모습입니다.

 

2동탄으로 이사오시거나 여기서 장사를 해보시겠다는 생각이 드시면 꼭 광장부동산을 찾아주세요.

 

진심을 다해 진정으로 상담해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동탄2신도시 상가 전문 부동산 광장부동산 동탄지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도 각각 같이 붙여 봅니다.

 

 

마지막으로 좋은글 남겨봅니다.

 

혜민스님의 책 가운데 한마디 입니다.

 

 

" 내가 원하는 걸 다른사람에게 배푸는

 

그런 사람이 되세요 "

-혜민스님-

 

 

 

"네~~ 꼭 그런 동탄지기가 되겠습니다."

-동탄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