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2신도시 상가 소식을 전하고 있는 동탄지기 입니다.

동탄2신도시에서 최근 일상14 우성메디피아 1-3 / 우성애비뉴타워 2-1/ 우성센트럴타워 2-2 가 거의 비슷한 시기에 열렸네요. 청약예약 단계네요.

우성메디피아는 분양가가 나왔는데 애비뉴타워나 센트럴타워는 아직 가도면만 나와있고 금액발표는 하지 않았네요.

그래서 그런가 동탄호수공원 주변 상권에 대한 분석을 시작하고 있는 단계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무래도 동탄역상권과 함께 1위 2위를 다툴 상권으로 보고 있는거 같습니다.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가 만나는곳..

바로 그런곳이 메인으로 자리 잡힐 상권이란 이야기를 어딘가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다만 지하철 역 같은 시설이 아직은 없지만 트램노선 라인에 위치한 상권이기 때문에 좋게 보고 있는듯 합니다.

우선 서론이 길었네요..^^ 요즘은 말은 적어지고 손가락만 바빠지고 있답니다..^^

 

 

오늘의 11자 상권 분위기 입니다..

 

 

하늘 참 맑네요. 오늘은 완전히 여름 날씨 같았습니다.

주변에 반팔입고 다니시던 여자분도 보았네요.

저역시 겉옷은 놓고 다닐정도로 더웠습니다. 하늘은 맑았는데.. 미세먼지가..ㅠㅜ

위에 사진에 마스크 쓰고 오신 어머님. .  잘 하고 계신거세요~^^;;

 

 

11자상권은 전면에 차를 세울수가 없어 버스정류장 바로 앞쪽에 임시로 세워 두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데 여기서도 딱지 때요~~ 조심하세요..

일요일도 똑 같아요.. 언제 지나갈지 몰라요..

뒸쪽 이택지에 세우시면 그나마 나아요~~

 

 

 

애플스퀘어 앞이 정리가 되어 나무도 심어지고 있습니다.

보용만두가 애플스퀘어에 들어올 예정이예요~~

7층은 독서실이 들어온다네요~~

부영23 에듀벨리(1316세대)가 입주를 하여 확실히 나아 보입니다.

그러나 아직은 전부 입주하신게 아니기 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야 겠지요~~

점심때나 저녁때 보면 제가 맛있는곳만 가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이용자 분들이 조금은 늘어난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택지 403블럭 쪽에도 상가들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있구요~~

아마 동탄행복마을푸르지오(A14) 1,135세대와  A5 3차푸르지오 (913세대)가 내년에 더 들어오면 엄청 많아지겠지요?

풍산리치안이나 효천프라자 리더스뷰등의 상가들 정도가 올해 혹은 내년정도에 오픈이 되어도 남동탄 아파트들의 입주도 많이 늘것이기 때문에.. 11자 상권은 그래도 끄떡 없을꺼 같은전망이 보입니다.^^

너무 낙관론적인가요??

오늘은 날이 좋고 기분도 좋은 날이였습니다..^^

 

 

 

 

하하하.. 앞뒤로 다 찍어 봤습니다..

아 그리고 우성메디피아 우성센트럴타워 우성애비뉴타워 자료는 조만간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동탄 우성시리즈는 동탄지기에게 물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