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도 불고 날씨도 춥고.. 오늘은 그나마 나은데.. 어제는 별로 안 좋았네요..

동탄지기 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매물은 동탄2신도시 아파트 동탄에듀밸리 부영A23입니다.

입주는 지난달 부터 했구요..

그중에서 또 인기 있는 25평형 아파트 전세 매물입니다.

 

 

최근 입주 시작한 단지인 부영23은 동탄에듀밸리 부영으로 이름이 결정되어져 있구요..

부영31은 청계숲 사랑으로 부영 으로 이름이 결정되어졌네요.

두 단지가 나란히 입주를 시작했지요~~

뭐 언론에서는 부영이 이렇다 저렇다 말이 많았었는데... 부영에서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고치고 또한 편의시설에 대해서도 더더욱 신경쓰는거 같네요.

어제 비오는날 어머님 한분이 전세 내놓으신다고 오셔서 매물을 받아놓고 한번보러 가자고 했습니다.

일단 매물을 내 놓으셨으면 제가 가보고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어야 추후에 손님분들께 정확한 브리핑을 해 드리릴수가 있거든요~~

 

 

어제  찍은 사진이라 우산이 보입니다.^^ 어제 비가 좀 왔었거든요~

아직 입주청소가 안되어 있는 상태라서 신발을 신고 들어갔네요.

입구에 신발장이 보이구요~~

 

 

이곳은 바로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방입니다.

 

 

 

거실 안으로 들어오면 화장실에 욕조가 있고 주방도 보이네요.

 

 

 

 

 

 

이 사진은 안방인데요.. 에어컨 보이시죠?

에어컨은 주인분께서 달아놓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옵션으로..

 

 

 그리고 거실에도 보시면 에어컨 시설이 되어있어요~~

따로 돈들여서 에어컨 시설을 안하셔도 되세요~^^

 

 

 

비가 오는 날이라서 조금은 어두워 보이긴 하네요~~

아직도 많이들 입주가 안되셔서~~ 얼른들 입주하셔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소리를 듣고 싶네요~~^^

A23동탄에듀벨리부영은 초중고가 바로 붙어 있어서 교육환경으로는 엄청 좋아요~~

그리고 조금만 가면 11자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학원가와 병원들이 들어서 있구요..

이주자택지에 보시면 유명프렌차이즈 식당들이 들어오고 있고 계속들어오고 있네요.

그리고 이번에 분양하고 있는 애플스퀘어 건물 7층에 프리미엄독서실도 들어온다고 아주 커다랗게 써 있어요..

확실히 아이들 교육시키는 곳으로는 11자 상권이 좋네요.

물론 남동탄도 입주 시작하고 하면 그쪽 상권들이 새로이 형성되겠지만요.. 현재는 11자 상권이 좋아요~~

 

 

 

이렇게 방 안에 보시면 작은 옷장이 있어요.

그리고 주방 옆 공간에는 실외기 실이 따로 있어요~~

 

남은 한쪽방에는 이렇게 옷장과 수납장이 설치되어 있네요.

제가 보기에는 신혼부부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이 좋을꺼 같아요~^^

아기자기 하게 구조는 잘 만들었네요.

작은평수를 이쁘게 잘 활용했어요..

예전 아파트  30평형대를 똑같이 만들어 놓은거 같은 느낌?

조금하지만 작지않게 느껴지도록 공간활용을 했네요..^^

전세 금액은 제목에 적어 놓았어요~

저희가 상가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이지만 그래도 어머님들께서 이렇게 아파트매물도 주고 가시네요~^^

주인분이 아주 좋으신데 좋은 분을 만나면 좋겠습니다.

남향에 맨 꼭데기 층은 아니예요~~ ^^ 전망 막혀있지 않은거 사진으로 남겨 놓았잖아요.

동영상도 함께 올릴꺼예요~~^^

참고해서 보시고 현재 공실이므로 아무때나 들어오실수 있으세요~~^^

집 보실수 있는 시간이 오전9시~4시반까지만 보실수 있으세요.

현재 입주 안된 세대는 관리사무소에서 직원동행하에 보여주거든요.

그래서 그시간 이후에는 보실수 없어요~~

언제 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탄2신도시 부동산은 광장공인중개사사무소 입니다.

상가 사무실 오피스텔 토지 분양등등~~ 다양한 매물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전 직원이 전부 공인중개사 입니다.

믿고 맏겨주세요~^^

이상 광장부동산의 동탄지기 이정현이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