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지기 입니다.^-^

 

오늘은 동탄2신도시 항아리상권에 대한 방문기??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항아리상권을 사진과 함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도상에서의 이동경로 입니다..

 

동탄2신도시 광장부동산이 있는곳은 바로 A입니다..

 

지난번갔었던 곳인데.. 단속차량이 너무 무서워서 오늘은 걸어 갔습니다..^^

 

이곳이 1번에서 바라본 사진들 입니다..

 

 

수변상가 방향

 

 

이곳은 404블럭 이주자택지있는곳...이구요.. 도로가 생각보다 넓어요..

 

 

이제 막 길을 건러려고 하다 찍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길 건너서 한컷

 

 

 

 

 

 

이곳부터는 2번이네요.. 위에 지도 보이시죠?? ㅎㅎ

 

피추프라자가 전면에 보이네요..

 

피추프라자와 수영장현수막 사이에 있는 건물이 마추프라자이구요..

 

피추와 마추... 피카추도 아니고...

 

 

마추프라자입니다. 여기 보니 뽑기하는게 보이네요. 피추에 1개 마추에 1개..

 

 

 

 

이곳은 피추와 마추 사이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여기는 농림마트라고 이쪽에서 제일 많은 분들이 다니시는길.. 주차타워건물이니 주차는 당연하고.. 마트도 생각 보다 커요~~~

 

 

이곳은 반대로...찍은사진...

 

중간에 보이는 치킨집이 보이는데.. 그 옆에...만두집이 어제는 제일 잘 되 보이더라구요..

 

 

 

우와 ..내가 좋아하는 왕십리곱창...맛있겠다..^-^

 

 

 

이곳은....특히 휴대폰 가게가 많이 보이네요.... 미리 좋은 자리들은 선점해 놓은거 같아요..

 

어제 제일 사람이 많은집 이였네요..

 

 

이곳에 지나는 사람들의 흐름도 어마 어마 합니다..

 

 

 

저 뒤에 카림에비뉴상가그리고 반도유보라 4차 건물이 올라가고 있네요..

 

 

이쪽의 주변 사진은 이것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사진은 더 많이 찍어 가득한데... 오늘은 이만..

 

동탄2신도시 광장부동산이 제가 있는 사무실입니다..

 

혹시나 이쪽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상가를 찾으시는 분들은 연락을 주셔요~~

 

여러분들을 대신하여 열심히 뛰어다니겠습니다..

 

저희 사무실은요..

 

 

 

동탄지기 명함도 한장 올려봅니다..

 

맛있는 집도 몇군데.. 찍어났는데.. 올리질 못했네요..

 

추후에 또 올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