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2신도시 광장부동산 동탄지기 입니다.

 

오늘은 동탄2신도시 LH31평형 아파트를 구경해 보겠습니다.

 

공급면적 101.51㎡   전용면적 74.96㎡ B타입이네요.

 

오늘 방문했던곳은 호수공원방향의 전망으로 뷰~~가 아주 기가막힙니다.

 

사진으론 이상하게 나왔네요..ㅠㅠ 창문을 열지 않고 찍어서 그런가..

 

 

 

 

수변건너편 상가들이 올라가고 있고 A72부영사랑으로 아파트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우측편 붉은색은 레이크꼬모가 들어설 자리이구요..

내부 거실이네요..

 

 

안방에서 거실과 화장실 드레스룸을 같이 찍어봤습니다.

 

 

거실도 확장된 상태여서 좋네요..^^

 

 

사진상으로는 별로 인데..동영상은 정말 멋집니다.. 실제로 보면 더 좋네요...

 

이정도의 시세가 대략 22천정도 하네요..

 

어떤가요??

 

레이크꼬모 건너편에 상가는 드림이랑 병원건물 2개가 올라갈 예정이네요..

 

호수공원과 주변아파트들이 입주를 끝내면.. 저 벌판은 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현재는 허허 벌판처럼 공사현장들만 보이네요~~

 

어떠신가요? ^^

 

이상 동탄2신도시 광장부동산 동탄지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