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지기 입니다.

월요일인데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

어제 너무 힘들게 달렸더니 오늘은 날씨도 기분도...우울한날입니다..ㅠㅠ

그래서 책과 음악으로 마음을 달랬지요.

오늘 보다 보니 좋은 귀절이 있어서 올려봐요~~

 

 이외수 선생님의 존버 정신...

이거보고 빵~~ 터졌네요...ㅎㅎ

주변에 힘들어 하는 친구들한테.. 이 사진을 보내줬더니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_^


존버정신
ㅎㅎㅎㅎ

그리고 이건 마음에 드는 구절인데요..

 

 

 

 종은 자신을 더 아프게 때려야 멀리까지 그 소리가 퍼집니다.
지금의 힘든 노력이 없으면 세상을 감동시킬 수 없습니다.
세상은 내가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공을 들였는지
생각보다 금방 알아봅니다.

 

 

 

혜민스님의 좋은 글귀네요.

다시금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라 그런가 한산했네요.

그래서 그런가 이택지에서 장사하시는 분들도 월요일은 쉰다는 글귀를 종종 봅니다.

확실히 주말에 사람이 많으니깐요..

월요일정도는 쉬어 줘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확실히 학생들이 많은 시간이라 그런지.. 거리가 꽉 차네요.

차들도 엄청 서있구요.

어제 오늘 손님들과 물건보러 다녔는데...

다들 말씀하시길 다른곳 보다 11자상권이 제일 활발하다 하십니다.

그리고 공통적으로 임대료가 비싸다고 하시네요.ㅠㅠ

글쵸~~ 암요~~

부동산들도 노력하고 있을껍니다...라고 말씀드리죠..

 

제가 이 지역을 자주 올리는 이유는 이지역의 상권분석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사진과 동영상을 올립니다.

혹시나 부주의하게 얼굴이 노출되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면 바로 알려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저녁시간이 되니 또 다른 분위기입니다.


 

 

비가 올듯말듯 황사가 있을듯 말듯...손님이 계약을 할듯말듯~~~ 내 마음이 이리저리 갈듯말듯~~ 싱숭생숭한 봄이 되었나 봅니다.

오늘 3월20일이 24절기 중의 춘분이랍니다.

춘분은 경칩과 청명사이에 들며 낮과 밤의 길이가 같고 추위와 더워가 같이온다고 하네요~~~

분명 봄은 봄인듯 합니다.

이사 의뢰도 상가 의뢰도 조금씩 들어오네요..

확실히 저희가 있는곳엔 상가 의뢰가 많이 들어오기는 합니다.

동탄2신도시의 상가.. 많은 연락주세요..^^

031-377-9920 광장부동산 동탄2신도시 상가문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그 외에 아파트 오피스텔도 다 다루고 있으니  연락 많이 주세요.^^

 

마지막으로 좋은글귀 선물 하나 더 드릴께요..^^~~

당신이 저를 순수하고 선하다고 느끼는 까닭은
바로 당신이 순수하고 선하기 때문입니다.
이상 동탄지기 였습니다.^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