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투를 아는 동생이 표를 구해와서 같이 보게 되었네요. 6월 26일 참 늦게 봤습니다.

그전엔 전혀 볼 기회가 없어서 나중에 어둠의 경로로 보려 했었는데..^^

어쨌든 극장에서 보게 되어 나름 기뻤네요.

줄거리는 뻔한 스토리~

아이언맨 원을 봤을땐 참 재밌다란 느낌을 받았는데... 그에비해 투는 그다지...ㅎㅎ

우선 흑인 친구가 바뀐거 같고..(정확하진 않지만 ㅎ) 나머지 구성요소중 스칼렛 요한슨이 나왔네요.. 그리고 미키루크

한때는 쎅시가이의 대명사였던걸로 기억하는데....ㅎㅎ 시간의 흐름은 막을수가 없는듯 합니다.

특히 아래장면... 참 웃긴 생각이 든 장면이였죠..ㅋ


사진상엔 제대로 안 나왔지만 영화상에서는 우측코피가 흐르는....ㅋ 나름 멋진 설정 같았는데.. 천하무적이 아닌 인간미를 넣기위해 가미시키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뒤에 매달려있는 녀석들은 무지막지 하다고 나왔든데.. 대롱대롱 매달려있고.. 진상이라는걸 표현하기위해서였는지 자기새를 갖다달라 하던데....ㅋㅋ
그 순간 우리 몽이가 생각났다는.... 내 강아지를 데리고 와 달라....ㅋㅋ


스칼렛요한슨.. 처음에 등장했을땐 솔직히 누군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영화가 끝나고 생각나는이가 바로 스칼렛요한슨. 얼굴 이쁘고 성격이 드세보이긴 한데 싸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고...ㅋㅋ 왜 이렇게 끌리던지..
특히 아래 장면에선 많은 웃음이 났었죠..ㅋ


위 포즈가 웃기다는게 아니라 경호하는사람이 한명과 1:1 싸우는 동안 혼자서 여럿 헤치우는 장면..
인상깊었습니다. 얼굴 표정하며.. 캬~ 딱 끌리던데..^^


이 장면은 도너츠위에서 뭘 먹고 있는 아이언맨....ㅋ 나도 한번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ㅎㅎ


이모습은 친구인 중령과 아이언맨이 함께 싸우는 장면인듯싶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웃겼던건 마치 드래곤볼의 에네르기파를 패러디한 느낌?

에네르기 파~~~~~ㅋㅋ


마지막으로 카메론디아즈. 비서로 나오는 여 주인공이긴 한데... 회사를 이끌어가는 아주 훌륭한 비서..이자 주인공의 여친이 된 비서..
아놔........... 이런 비서 좋다고 해야 할지 안좋다고 해야할지 공과 사를 구별해야 할텐데..ㅋㅋ

암튼 난 카메론디아즈보단 스칼렛 요한슨이 더 매력적이였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영화 끝나고 나오면서 드는 생각은 다시는 남자끼리 영화보면 안되겠다란 생각이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대로 아이언맨 투 감상기였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