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게임을 안하고 자리에 누워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BTV모바일 무료를 검색하다 보니... 혼숨이라는게 보이더라구요..

 

 

혼자하는 숨바꼭질

 

 

류덕환 배우.. 멋져요..

 

잘생기진 않았지만 연기를 아주 잘 하네요..

 

 

 

BJ야광월드~~ 개인집을 저렇게 만들수 있을까~~

 

 

멋지다...

 

하이라이트신인 독서실 신.....

 

 

약간 4가지 없는 컨셉인데.. 멋져요~~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좋아요~~

 

 

 

 

박PD

 

 

선영역..

 

내용을 쭉!~~ 나열하고하면 좋지만 미리 내용을 알리면 안되니....

 

영화를 보다보니 이런 궁금한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한가지더... BJ별풍선 1개당 얼마인지 검색해보니까 100원이라고 하네요.

15만개 * 100원이면.. 천오백만원... 이구나~~

그리고 오늘 출근해서 검색해본게... 실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검색해 봤네요.

아무리 찾아도 안나옴..ㅠㅠ

혹시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동탄지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