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추워졌습니다. 울 이웃님들 건강들은 챙기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동탄지기는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뛰어다니느라 정신없이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너무 피곤해서 그런지 코밑에 상처도 났네요.ㅠㅠ

 

엄청 졸리고 피곤하고.... 이제 겨울잠을 자야 하나~ 하는 자괘감도 들고...

 



그래도 좋아하는 일을 해서 그런지 다음날 아침이 막 기다려지고 그렇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408블럭에 새로생긴 "돼지정원" 이라는 가게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셨는데 벌써 이름이 알려지고 있나봅니다.



내부를 보니 정말 깔끔하게 꾸며 놓으셔서 느껴지는 느낌이 여자분들이 너무 좋아하실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물어보니 벌써 동탄맘 카페에 알려지고 있답니다. 오~~ 대박

그만큼 깔끔히 꾸며 놓으셨다는 증거~



내부를 한번 볼까요? 

 

 

 

 

화장실을 칸막이로 살짝 막아주는 센스

바닥도 깨끗해요~

 

 

점심과 저녁으로 이용할수 있는데 점심은 식사 저녁은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 입니다.

사장님이 북광장에서 밥집을 운영하시다가 새로운 시장으로 도전을 하셨다고 하네요.

 

 

기본상차림 입니다.

정식을 시켰구요.

그런데 계란후라이를 주시네요~ 아싸~~~

 

 

이건 제육입니다..

하하하.. 고깃빛깔 동탄지기~~



동탄지기는 고기를 참 좋아 한답니다.



오훗~~ 계란후라이~~~ 맛있떠요~~

 

 

정말 먹음직 스럽지요? 점심으로 한끼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주변을 보니까 남자분들보단 여자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깔끔해서 그런가~~

사장님이 남자분이신데... 열심히 하시는 분이신거 같아요.

 

 


이건 순두부예요. 제가 시킨게 아닌데 찌게도 선택할수 있나봐요. 이부분은 제가 확인을 못해봤네요.

제가 다시 가보고 글 올려 놓을께요.

 

 

이건 고등어 인데요.

사진을 찍기 전에 맛있어 보여서 한점 뜯어먹었어요.

아차~~ 싶더군요..

그래서 다시 후다닥~~ 한컷~^^

408블럭에 점점 맛집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위치는요~~

 

 

 

 

 

 

 

이름이 돼지정원 이라고 해서 물어보니...

수변쪽이 보이는곳을 정원으로 표현하셨다네요.

그래서 주방이 수변쪽이 아닙니다.

입구쪽으로 주방을 내셨네요..^^

센스있는 배치였네요.

한번 드시러 오세요.~~

간만에 맛있는집 포스팅하고 갑니다.

동탄2신도시 상가 분양 임대전문 이정현부장 입니다.

031-378-8257  010-3165-1057 이정현부장입니다.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