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지기입니다.

어느덧 봄이 바로 코앞에 왔네요.. 아니 지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따뜻한 오늘이였네요.

그래도 바람불땐 춥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본순대 코다리 냉면집 입니다.

주소는 네비게이션에

화성시 지산1길 7-6

 

이라고 넣어주시면 될꺼예요~~^^ 아니면 동탄순환대로 696번지 뒷편 이주자택지 403블럭에 바로 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글을 남겼었는데요.. 저는 순대국을 엄청 좋아라 하는 총각입니다~

항상 친구들과 뭐 먹을래 하면~~ 아무 망설임 없이~~

순대국  이라고 하지요. 그 정도로 좋아라 해요~~

헌데 엄나무병천순대가 워낙 맛있어서... 다른곳에 안 갔었는데... 사무실 바로 뒤여서 한번 가 봤는데요~~


 


일단 뭐 자리는 코너자리여서 가시성도 좋고 위치도 좋은 곳이라서 손님이 많을것으로 생각했는데 탄핵인용하는날이라서 그런가 조금 한산하더라구요~~ 어제 갔었거든요~~


이래서 병천순대만 갔었나~~ 고민했는데 " 어라 맛있네~~ " 라고 했지요..

 

 

 

 

일단 메뉴판입니다.

참고로 지금은 냉면은 안하신데요.. 계절음식이라 현재는 안하고 있다네요~~ 여름에는 다시 시작하실꺼 같아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역시...

어느식당에 가도 비슷한 구성~~~

다만 고추가 맵다는거~~ ㅠㅠ

살짝 매운데 그래도 엄청 맵게 늦겨진다는거예요~~ㅠㅠ 먹지 않으심이...ㅎㅎ

 

 

어제 찍은 사진이라서 탄핵인용후 특보로 나오는 화면이네요..

내부에 보면 한돈인증점이라고 보이네요..

참!! 점심특선으로 김치찌게도 있네요.. 참치로도 되고 고기로도 선택해서 먹을수 있다네요~~

 

 

 

계산하고 나오면서 너무 맛있다고 내부좀 찍어도 되냐고 했더니만 흥쾌히 좋다고 하시네요~~^0^

저녁에 고기도 먹어보고 싶기도 해요..

초벌구이~~ 써 있는걸 보니...^^

실내를 보니 단체손님을 받을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기왓장으로 인테리어를~~^^

주방인테리어 역시 기왓장이 있네요..ㅎㅎ

 

 

 

 사진상으로 보니 조금 좁아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근사하답니다.^^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맛이 중요하니깐요~~

 

한번 드셔보세요.~~

맛나요~~

뭐 김치도 맛나구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그런가 늦은시간까지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네요~~

그리고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로또사시려고 줄을 서 계신데 그 줄도 줄지 않네요~~

다들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 동탄2신도시 동탄지기 였습니다.


 

 

 

 

 

 

 

 

QR코드 아시죠??

찍어 보시면 광장부동산에서 취급하는 매물목록과 매물들이 나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연락주세요~~o^_^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