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 오늘도 발견했습니다.

  

동탄지기 입니다~~

 
저녁은 드셨나요? ㅎㅎ 오늘도 늦게 일을 마무리 하네요..

그래서 집에 안가고 저녁을 먹고 들어왔답니다.

최근에 새로 생긴집들을 많이 가보고 많은 정보를 전하려 하는데 밥먹을 기회보다 새로 생기는 가게들이 더욱 빠르게 느껴지네요..^^

A23블럭 부영사랑으로(1316세대)가 서서히 입주를 시작하면서 더욱더 인구유입이 늘어난듯 한 이유도 되겠지요.

제가있는 403블럭에는 공사하시는 분들도 산책하시는 분들도 학생들도 다른 블럭보단 보다 빠른 안정기에 돌입한거 같습니다.

조금더 지나면 여기가 신도시야??? 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동탄지기 생각입니다..^^


 

 

오늘 소개할집은 백청우칼국수 입니다.

저는 밀가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면도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 눈을 돌리지 않았으나 백청우칼국수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한형님과 함께 했답니다.

일단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브랜드자체가 맛있다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가 형님이 계속 맛있다 맛있다 주문을 외시더라구요..불안하게..ㅋㅋ

일단 기본칼국수에 만두를 시켰답니다. 전 만두를 좋아라 하니깐...

일단 셋팅은 뭐~~~so so~~

특별한것이 없네요~~


 

메뉴와 그림은 아주 멋집니다.

저는 보쌈이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ㅎㅎ

고기만두랑...

색깔이 녹색이예요.. 고기 만두는.....뭐.. 색소들어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고건잘 모르겠어요..

 

 

오~~ 해산물....

새우와 미더덕 조개랑... 눈에 팍~~ 띠네요..

비쥬얼은 괜찮아 보이는데요..ㅎㅎ

 

 


보리밥과 김치 입니다..

이거는 둘이 섞어서 비빔밥처럼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혼자왔으면 칼국수 국물에 말아먹을뻔~~~!!!

 

 

 

그다음 고추장에다가 기름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뭐 짜지도 맵지도 않아요~~

애기들은 살짝 맵다 할수도 있겠네요.. 국물만 주세요.. 애기들은..

그리고 청양고추와 다데기 보이시죠?? 살짝 매콤한게 맛있어요..

저거 넣어도 많이 안매움. 참고로 전 매우걸 잘 먹는 편이예요~~~^0^

 

해산물 투하~~~ 유격대~~ 유격대~~

갑자기 군대 생각이 나네요...~~~ 참고로 전 공군~~^0^

 

 

오~~~ 드뎌 만두나옴...

녹색만두.. ㅋㅋ 고기만두.. 다시보니 맛있는고기만두..

만두는 개당1천원..ㅎㅎㅎ

처음에 물이 끓을때 까지 뒀다가 끓으면 해산물을 넣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칼국수를 보면서 마음을 다 잡습니다.

열심히 먹어주리~~ ^^

 

면 하나 하나 음미하면서 먹었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해장칼국수로 기가 막힙니다.

역시..... 나중에 속풀러 또 가야겠습니다..

여기 위치는요..

 

 

 


한백고등학교 담벼락 바로 옆에 있어요~~ ^0^

많이들 드셔보세요...

좋아요.. 사장님과 일하시는 이모님도 좋아요...^-^

오늘도 새로운 맛 소식을 전하는 동탄지기였습니다.

 

 

 

 

 

백청우 칼국수 많이 이용해주세요..^^

동탄2 경서프라자 광장부동산에 있는 광장부동산 이정현이사입니다.

감사합니다.

불은 119, 동탄2신도시 상가는 광장부동산으로~~^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