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지기 입니다.

꽃샘추위가 매서운 오늘이였네요. 바람도 불고....

제가 있는 영천동 경서프라자위치가  동탄테크노밸리에서 동탄순환대로를 타고 언덕을 넘어 오면 있는데 그길이 뻥~~ 트여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바람이 불면 엄청 추워요~~

동탄테크노밸리가 전부 자리를 잡으면 그때쯤이면 건물들에 가려져 바람이 좀 덜해지겠지요? ^^

오늘은 동탄2신도시 상가 먹거리추천집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있는곳인 경서프라자뒤 403블럭 이주자택지에 있는 맛있는집입니다.

 

 위에 주소는 화성시 지산1길 22-3 이네요.

 

 

위치는 지도에 그리고 네비에 찍어주시라고 주소를 넣어드렸네요..

일단 순대국집을 왔으니 순대국에 순대빼고 먹습니다..

순대국에 있는 순대에 국물이 뜨거워 가끔 입천장이 데여서 껍질이 벗겨지면 아프거든요.ㅠㅠ

그래서 순대는 빼서 먹는답니다.

 

 

전 개인적으로 순대국을 아주 좋아하는 편입니다.. 새우젓에 다데기를 넣어서 매콤하게 먹으면 더 맛난답니다.^^

거기에 부추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국물에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고추는 보통 안 매운걸로 나오기 때문에 맛있어용.~~

메뉴판을 찍었는데 잘 안나왔네요..

음냐..곱창볶음도 있던데 나중에 시간나면 저녁에 소주한잔~~ 꿀꺽~~ 침넘어갑니다.^^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손님들 안계실때 한컷~~

 

 

 

동탄2신도시 맛있는집 엄나무 병천순대 한번 찾아가보세요..^^

맛있답니다..

 

위의 QR코드로 오시면 광장부동산추천 상가매물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동탄지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