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진도 많이 찍고 자료도 모으고 하다 보니 블로그를 제대로 하질 못했네요..

오늘은 11자 상권의 성산타워B 2층에 있는 쉐프의 부대찌개집을 갔네요..

 산본역에도 쉐프의 부대찌개 집이 있어 가보려 했으나 결국 못 가봤는데.. 동탄점에는 가 봤네요..

 사람들이 없는 곳을 찍다 보니... 후다닥`~~ 입구에 커피와 음료 그리고 리필할수 있는 곳이 있네요.

타이머는 10분을 맞춰주고 갔네요.

10분후에 타이머 띠디리~~~~~~~

 

나왔다~~~ 대하가 3마리~~ 아싸..2인인데.. 3마리~~~~

만두도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돈가스나 피자는 공짜로 주네요..

공짜로 받은 돈가스입니다..


 

 

맛있어요~~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점심이였습니다..ㅎㅎ

 

 

자꾸만 먹기만 해서 밥집만 올리네요..ㅠㅠ

부동산 관련된 정보들도 많이 찍고있는데..

앞으로 더 많은 정보로 블로그 운영을 하겠습니다.

광장부동산의 동탄지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