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맛있게 먹은 박가부대찌개 포스팅 입니다.

이시간이 되니 졸음이 막 쏟아지네요..

경서프라자 2층에 있는 박가부대찌개집입니다.

일단 2층에는 농협도 있구요.. "스시가"도 있구요..

자주 가던곳이라... 오늘 가까이 지내는 부동산부장님이 계셔서 함께 했네요.

 보시다시피 2층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아직까지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문을 열어놓으셨더라구요.... ㅠㅠ 너무나 감사해요~~

수제햄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홍진경양의 귀여운 모습이 보이네요... 라면사리~~ ㅎㅎ

 

동탄순환대로는 이렇게 11자 상권을 가로 지르고 있답니다.. 눈이 내려 살살 다니시는 동탄주민분들..

확실히 쉬는날인데도 많이 돌아 다니시네요.. 열심히 하시는분들 정말 많은거 같아요..^_^

저도 열심히 뛰어다녀보려구요..

 

잘하자~~ 아자 아자..

참고로 박가부대찌개 사장님도 젊으시고 아르바이트이신분도 이쁘세요..^-^ 친절하시기까지..

많이 드시러오셔요~~^0^~~

 

 본 포스팅은 사장님도 몰라요.. 동탄지기 나름대로 올리는 블로그네요..

아 참... 맛은...

좋아요.. 그냥 딱 부대찌개 맛입니다..~~

이상 동탄지기의 동탄2신도시 경서프라자 안내였습니다.

동탄지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