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것저것 정리하느라 제대로 된 포스팅하기가 만만치가않았네요..

올해 하시는 일들 모두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포스팅할 곳은 동탄2신도시 11자상가 중심에 있는 경서프라자 7층 조인쉐프뉴욕 입니다.

25일 포스팅하려다가 못하고 이제사 하네요.

7층에 올라가보긴 했어도 혼자가기엔 뭐 고급스럽기도 하고..그래서 나중에 가봐야지 했는데 울 사무실식구들과 함께 갔습니다.

자리를 잡은곳은 창가 자리였네요.. 내부는 자~~알 꾸며져 있었습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맛만 좋으면 된다~~ 고 생각하고 간거라서...ㅎㅎ

점심시간인데 의외로 젊은 엄마와 애기들이 많이 있었네요.

저희는 점심땡~ 하고 올라간거라 사진엔 안 나오는거구요..

 

 

입구 안쪽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그래서 애기엄마들이 많았나 봐요..^^

천장을 보면 층고도 높은데... 시원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창가넘어 베란다 공간이 있는데 눈이와서 그렇지만 날이 좋을땐 아주좋은 그림이 그려질듯 합니다..

후면에는 이주자택지 공간이라 뷰가 뻥~~ 트여있어요..


동영상에 올릴꺼지만 7층에서 바라보는 11자상권은 기가막힙니다..ㅎㅎ


 

 

 

 

 바른 먹거리.. 중요하죠...ㅎㅎ

음식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손님과 함께라.. 우리 가족들만 있으면 팍팍~~ 찍었을텐데...ㅎㅎ


 

 

일단 다른건 둘째고 뷰를 한번 봐주세요...ㅎㅎㅎ 제가 받은 느낌만큼 나오진 않았지만 멋져요. 학원이 7층에 있는것도 괜찮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소는 이곳입니다..^^

맛도 아주 좋아요.. 많이 오세요..

아..참..

 

 

커피는 공짜라네요..

동탄지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