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탄2신도시 상가 먹거리추천집을 알려드리려고 오늘도 포스팅을 합니다!

채선당!

이름은 많이들 아실껍니다.

자 그러면 위치부터 확인해 볼까요??

 

 

동탄2신도시 11자상권 성산타워 3층에 위치한 채선당입니다.

 

 

메뉴는 위에 사진을 보면 나오죠?

점심메뉴 저녁메뉴로 나눠져 있습니다.

 

 

 

우리 사무실 식구들과 함께 갔습니다.

자리를 창가쪽으로 잡고 밖을 보니...트램예정길이 보이네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도 별로 없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을꺼같았는데.. 가족단위로 많이 계시네요..

동탄2신도시 채선당은 샐러드바도 있습니다..^-^ 요즘 채선당 대세는 샐러드바라고 하시네요..

제가 사는 동네 채선당은 샐러드바가 없거든요~~

 사람들이 별로 안보이는 내부 한컷.. 지금 보이는 곳은 단체로 식사하실수 있는곳...

완전히 단절되어있지는 않지만 단체가 충분히 이용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물론 몇명이 될지는 모르지만요.~~^^

메뉴를 시켰구요..

불조절내용도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처음에는 8단 펄펄 끓어도 8단...^^ 우리는 계속 8단으로~~ㅋ

 

 

 

 

샐러드 바를 돌다보니 짜장면도 떠 갈수 있게 되어있네요..

우측에 우동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우동보단 짜장을 추천합니다.

좌측은 스프~~

사진에 있는건 닭입니다..닭 튀김

 

좋은 분들과 함께 나눈 식사~~ 아주 좋습니다..^-^

가족단위로 함께 가기엔 정말 좋은거 같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쪽에 그램그램같은거 들어오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그램그램 관계자분 혹은 무한리필체인점 관계자분은 연락주시면 좋은자리 챙겨드리겠습니다..^^

 

 

동탄지기였습니다.

참!! QR코드 아시죠?

 

QR코드 찍고 들어오시면 채팅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이상 동탄2신도시 상가 전문 광장부동산이였습니다.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