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꽃샘추위를 요리조리 피해다니고 있는 동탄지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탄2신도시 경서프라자 2층에 위치한 "스시가" 입니다.

몇번이나 사진도 찍고 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올리네요..

혹시 전에도 올렸을라나..^^ 암튼..

 

주소는 네비게이션에

동탄순환대로 696 경서프라자

이라고 넣어주시면 딱 조아요~~^^ 거기에 2층이니깐요~~

만약 걸어오신다면... 조심히 찾아서 와 주세요..^^

일단 금액을 볼까요?

 

 

 

어라~~ 배달도 되네요.. 2만원 이상 주문하시면 배달도 된데요~~ㅎㅎ

 


오늘의 특선이 참치초밥이였어요~~ 참치가 냉동이 아니고 생참치였어요.. 살살 녹네요..^^

 

 

오늘 함께 식사하신 이사님이 참치전문가 이신데... 여긴 맛 있데요..~~^^

 맛도 깔끔하고 좋아요..

보통다른때 보면 주변에 손님모시고 대접하러 오시는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주말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애기들도 잘 먹더라구요~~^^

 

 

저는 알탕을 먹었습니다.

알도 적당히 있고 맛도 좋았네요..

전 역시 탕을 좋아해요..^^

 

낮에 찍어둔 사진이 없어서 후다닥 나갔다 왔어요..

경서프라자 앞에 버스정류장 있는데... 뒤를 딱 돌아보면 2층에 스시가 라는 간판이 보여요..~~

농협건물2층이니까 찾기는 쉬울거예요~~ ^0^

주변에 친한분들 놀러 오셨을때 딱히 갈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들때~~~같이 가시면 아주 좋아하실꺼예요~~

특히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시는거 같습니다.

그 건물 1층에 광장부동산도 있어요..^0^

식사하시고 사무실도 놀러 오세요..^^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 동탄지기가 맛난 커피나 율무차를 타드리겠습니다...^0^~~

좋은 하루 되세요..^^

 

 

참~~ QR코드 아시죠???

꼭 찍어보세요..^^;;

 

지도입니다..

많이 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