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04블럭에 새로오픈한 참치집 하찌야~~를 안내할 동탄지기 인사드립니다.

동탄2신도시 11자 상가 후면에 있는 403블럭 404블럭은 동탄2신도시에서 활성화되어있는 상가들중 하나입니다.

밥집이고 고깃집이고 카페등등... 먹을만한곳 필요한것들은 대부분 여기서 소화하실수 있지요.

다만 아쉽게도 구두방이랑 사우나 볼링장 등등은 동탄1신도시로 고고~~

사우나가 중리저수지에 하나 있기는 하네요..

아마 동탄2신도시 북동탄과 남동탄쪽에는 한두개정도는 생겨야 맞는거 같습니다.

정말로 필요헌디~~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하실분~~

암튼 서론이 길었네요.

얼마전 친한부동산 사장님들의 호출로 달려갔습니다.

아하~~ 참치집 생겼다고 가보자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참치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 새해부터~ 감사합니다.

현재 2동탄에 참치집은 403블럭에 이찌방과 이번에 새로 생긴 404블럭 하찌야 이렇게 밖에는 없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혹시나 주변에 생겼으면 제보~~ 바랍니다.

403에서 제일 잘 되는 곳 중 하나인 이찌방에 이어 404블럭에 하찌야가 생겼는데 과연 어떨까 하는 맘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깨끗한 인테리어에 바닥도 아주 깔끔합니다.

 

미끄러지겠엉~

 

 

 

현재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조용한~ 느낌이 듭니다. 허나 맛이 중요하겠죠?

 

칸으로 구분되어 있는 공간도 이렇게 있답니다.

 

우측편 역시 두칸으로 나귀어져 있는 공간이 있구요.

 

 

기본상차림~ 음.. 깔끔하긴하네요.

 

 

역시 참치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전 이슬이가 좋은데~

 

 

과메기도 살짝~~ 맛보기로 나왔네요.

 

 

음.. 이것저것 다 필요없구 일단 참치메인요리를 볼까요?

접시에 아기자기하게 담아져 왔습니다.

 

 

메인요리에 추가로 가지고 온 부위입니다.

배고프네요..ㅠㅠ

 

 

이것도 기본....

하찌야가서 기본으로 나오는건 손도 안대보고 바로 본 게임으로 들어갔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는 어디든지 무슨요리든지 좋네요...

나중에 하찌야 사장님께서 오셔서 써비스도 더 주시고 그랬더랬네요.

결론은 무한리필은 아니였습니다.

그게 조금 아쉬움..

항상 단골집 위주로 가다보니 새로운 경험에 깜짝~(무한리필이 아닌)놀랬답니다. 물론 사장님이 오셔서 조금 더 챙겨주시긴 했지만요~~

매니아끼리 가기엔 쪼금 아쉽고 가볍게 먹이엔 나쁘지 않네요.

새해부터 먹은 참치집~~ 404블럭에 생겨서 기쁜데 무한리필로 바뀌면 또 갈께요~~^^;;

요즘 주변에 감기가 심하게 걸리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신 잇님들과 방문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되세요..^^

오신김에 덧글 남겨주시면 엄청 힘이 된답니다. ^^;;;

 

 

 

 

주소가 경기도 화성시 지산2길 25 입니다.

개성집옆에 있어용

지금까지 동탄지기였습니다.

 

 

 

+ Recent posts